KakaoTalk_20220629_102506099.jpg

제 9회 미주 청소년 정체성 찾기 ,효 글짓기 그림 공모전 시상식

효사랑 선교회의 성경적 효는 “ 나는 누구인가?” “Who am I ?” 를 하나님 앞에서 찾아서, 믿음의 많은 선배들처럼 하나님께 설득당하여, 하나님의 자녀와 백성으로 살기를 고백하고, 하나님을 경외하며 또 나를 낳으시고 사랑으로 양육하기 위해, 하나님께 선택받은 나의 부모님을 공경하며 말씀대로 살고자 하는 성경적인 효 캠페인 입니다. 이러한 믿음에는 조건없이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안에 거함으로 세상의 어떤 상황과  조건이 우리를 흔들지 못하는 기쁨을 경험 하시게 됩니다. 이번에 열린 제9회 미주 청소년 정체성 찾기 효 글짓기, 그림 공모전은 연방 하원의원이신 Michelle Steel Park 의원과 Young Kim 의원등이 시상과 격려와 도전을 주셨습니다. 우리 한인 사회의  두 분의 의원은 우리 학생들에게  코리안 아메리칸으로서의 정체성과 용기를 주고 계십니다.  “우리 가정을 믿음 안에서 자랑한다면?” 이라는 주제(Theme)로 예배하는 가정, 말씀을 읽고 쓰고 묵상하는 가정,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가정의 삶을 나누는 시간이어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참가대상은 전 미주 지역의 킨더가든부터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4월18부터 5월18까지 한달동안 공모하였으며 출품된 좋은 작품들은 전문인 심사위원을 위촉하여 모든 청소년들의 수고와 도전에 보람된 상들을 받게 되었습니다.

 1부 개회예배는 은혜 한인 교회의 권상욱 목사님의 열린 찬양을 시작으로 효사랑 선교회에서 성경파노라마를 강의 하시는 박용일목사님과 Hannah Park 선생님의 사회와 성경 통독학교 리더이신 남승우 목사님의  개회기도를 해주셨습니다. 웨스터 민스터의 Paul Lim 전도사는 사도행전 2장 36-41절 본문 말씀을 통하여 예수그리스도의 주되심과 영원한 언약의  보증이심을 선포하여 우리에게 구원의 약속을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다시한번 마음에 새기게 해 주셨습니다. 이어 효사랑 선교회 대표로 섬기시는 김영찬 목사님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미국의 미래는 예측 할수 없는 때를 살고 있으며, 다음세대들이 얼마나 빠르고 악한 시대를 살아갈지 모른다. 이러한 위기의 시대에 우리는 자녀들에게 건강한 가정과 사회를 물려주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가정은 곧 국력이라는 말을 다시한번 인식하여 건강한 성경적 효를 실천 하는 가정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 하시며 환영인사를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OC 교협회장이신 심상은 목사님과 OC 기독교 전도회 연합회 윤우경 이사장의 축사를 끝으로 OC 목사회 부회장이신 이용훈 목사님의 축도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어진 2부 시상식은 섹스폰 연주가 Calvin Park 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글짓기부분 심사위원장 Lana Min, 그림 부분 심사위원장 정숙현 화가의 심사평 시간이 있었습니다. 글짓기 부분에서는 이번에 참가한  작품들이 얼마나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하나님의 자녀로서 정체성을 갖고 있으며, 각 가정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며 믿음안에서 살고 있는지를 느낄수 있었다고 말씀해 주시고, 우리 믿음의 가정들이 하나님의 Powerful 하신 능력을 표현해 주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림 부문에서 정현숙 심사위원은 출품된 모든 작품들이 펜데믹 동안에도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며 믿음안에서 살고자 하는 강한 성령의 감동을 느꼈다고 말씀하시며, 이번 주제인 “ 우리 가정을 믿음안에서 자랑한다면?” 을 창의적으로 그렸는지가 표현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이어서 ABC USD 교육 위원장이신 Soo Yoo (유수연) 께서는 이번 효사랑 선교회의 “ 효, 글짓기 그림 공모전”은 미주 한인 학생들이 미래의 크리스찬들이 영적 리더자로 세워 질수 있도록 했으며, 모든 수고에 감사드린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올해 참가 청소년 57명 모든 학생들은 장려상, 심사위원장상, 인기상, 장학상,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 봉사상부문으로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그림부분 장려상 24명과 각 부분 인기상 시상은 윤우경 이사장님이 시상해 주시고, 글짓기부분 장려상13명은 OC 장로 협의회 정재영 이사장께서 시상해 주셨습니다. 심사위원장상은 타주지역에서 참가한 그림부문에 3명, 글짓기2명이 수상하였습니다. 장학상은 Hannah Park  Haven Education Group대표가 시상해 주시고, 각 부문 우수상은 효사랑 선교회 이사장이신 김중배 장로님이 해 주셨습니다. 각 부문 최우수상 2명과 각부문 대상 1명씩은 OC 교회 협의회 심상은 회장님과 효사랑 선교회 대표 김영찬 목사님께서 시상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연방하원의원 Michelle Steel Park 의원께서는 Washington DC의회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상장 전달은 효사랑 선교회 대표이신 김영찬 목사가 대신 전달하였다. 마지막으로 글짓기 부문 대상 수상자인 9학년 Grace Kim은 성경묵상과 기도와 예배를 통해서 가정이 회복되고 기쁨을 누리는 영적인 축복을 받은 삶의 간증을 쓴 작품을 낭독하여 시상식장을 열광적인 은혜를 누리게 했습니다.

이제 2023년 제 10회 효, 글짓기 그림공모전을 기약하며 곽재필목사의 광고와 정찬군목사의 폐회기도로 시상식을 은혜안에 마칠수 있었음을 감사드리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효사랑선교회 일동

Screenshot 2022-06-29 104535.png